본문 바로가기
base ball story

야구의 역사와 진화

by 하은애비 2023. 10. 1.
반응형

야구 역사 및 진화

 

야구, 종종 미국의 취미로 불리는 부유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작은 농촌마을에서 수백만 달러 산업으로 인해 야구 경기가 될 수 있는 야구 경기가 될 것으로 나타났다.이 블로그 포스트에서, 우리는 야구 역사에 대한 기원을 추적하고,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영향력 있는 인물들을 추적하고 영향력 있는 영향력 있는 인물들이 있다.

야구 기원


야구 경기는 다양한 형태의 박쥐와 야구 경기가 몇 세기 동안 존재하며, 야구 경기는 몇 세기 동안 존재해왔다.그러나 현대 야구장은 미국 중반에 뿌리를 추적할 수 있다.이 게임은 이민자들과 크리켓과 크리켓 등 이전 영어 게임에서 진화했다.이 게임은 발견을 제공하는 동안, 그것은 정말로 꺼낸 야구의 미국 버전이었다.

 

1840년대부터 야구 클럽으로 야구 클럽으로, 뉴욕 알릭스는 첫 공식 야구 클럽으로 간주되기 시작했다.그들은 현대 게임의 기초를 형성할 수 있는 규칙을 수립했다.이 규칙은 9개의 선수, 다이아몬드 모양의 내야수, 3개의 스트라이크 규칙을 포함시켰다.

 

메이저 리그 야구 탄생


19세기 말, 야구 연맹의 형성에 이어 프로리그의 정보를 얻기 시작했다.1871년, 프로 야구 선수단은 제시티 레드 스타킹 선수이자 첫 프로 야구 리그로 설립되었다.하지만, 리그는 몇 년 후에 접혔다.

 

1876년, 내셔널 리그는 프로 야구에 대한 새로운 시대를 안내했다.그것은 8팀 중 8개 팀이 되었다.1901년 동안, 미국 리그 야구(MLB)를 포함한 다른 리그 베이스 리그 야구(MLB) 시스템을 포함한 다른 리그 베이스볼(MLB)를 포함한 다른 리그 베이스볼 수 있다.

 

게임 진화


19세기 후반부터, 야구를 통해 야구를 형성하는 수많은 주요 개발들을 겪었다.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새로운 기술 및 장비 도입이었다.초반, 선수들은 공을 잡기 위해 맨손으로 공을 사용했지만 장갑의 발명은 더 나은 보호 능력을 제공했다.코르크 중심 야구 도입은 게임 속도가 빨라지고 더 흥미진진했다.

 

다른 중요한 개발은 야구의 인종 통합이었다.1947년부터 1947년까지 아프리카 선수들이 메이저 리그나 버밍아웃 팀이나 버밍아웃 팀이나 버밍아웃 팀들에서 제외되었다.그러나 브루클린 다저스의 서명은 색 장벽을 깨는 다른 재능 있는 흑인 선수들을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