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종종 미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취미로 불리는 부유한 생활을 하며, 잊을 수 없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순간들은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이 세계 곳곳의 힘을 수집했고 스포츠의 증거로 여겨졌다.놀라운 컴백에서 놀라운 순간부터, 야구 역사상 가장 잊을 수 없는 순간 중 일부는 야구 역사상 가장 잊을 수 없는 순간 중 일부이다.
1951년 동안 뉴욕 자이언츠의 기적은 1951년 동안 브루클린 다저스(현지시간) 브루클린 다저스를 상대로 13.5경기에 출전했다.카리스마 넘치는 매니저 레오 듀로 이끄는 카리스마 넘치는 감독 레오 톰슨과 바비 톰슨에 의해 이끄는 라인업이 놀라운 컴백을 벌였다.
1951년 10월 3일, 톰슨은 3번의 플레이오프 시리즈의 첫 번째 경기에서 톰슨은 박쥐로 올라섰다.베이스에 두 남자가 패치로 연결되어 있고, 3개의 홈런을 치며, 5-4 승리를 거두었고, 세계 시리즈로 이동했다.이 순간, '샷'은 야구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인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행크 애런스의 기록
1974년 애틀랜타 브레이브 루스의 롱 홈 런닝 홈 런닝 홈 런닝 홈 런타임 레코드가 714년 연속 홈런 기록을 돌파했다.올해 4월 8일, 아론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투수 앨 다우닝을 상대로 715번째 경력 홈런을 쳤다.그의 기록을 추구했던 아론에게 강력한 인종 편견과 죽음의 위협과 죽음의 위협의 순간이었다.그의 성취는 야구 역사상 유일하게 견고하지 않았지만, 인내심과 인내의 상징,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심과 우수성을 상징으로 했다.
깔끔한 게임
2010년 6월 2일 필라델피아 필리스 투수 로드는 야구에서 희귀한 경기 중 하나를 달성했다.플로리다 말린스와의 마주치는 27개의 타자를 기록했고, 11명의 타자들을 상대로 한 상대 선수가 베이스에 도달하지 않고 베이스에 도달했다.이 게임은 야드레이드의 정밀, 제어, 제어, 제어, 제어, 제어, 제어, 제어 및 지휘 지휘관이다.완벽한 게임은 현실적이고 예측 가능한 결과는 야구의 독특하고 예측할 수 있는 야구의 독특하고 예측할 수 있다.
보스턴 레드삭스 컴백
2004년 보스턴 레드삭스는 미국 리그 챔피언십에서 최고의 7개의 시리즈에서 7개의 시리즈에서 7개의 시리즈에서 7개의 경기를 마쳤다.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역사는 플레이오프 시리즈를 우승하지 못했다.모든 확률로, 레드삭스는 그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첫 팀이 되었다.데이비드나티즈, 커트 슈링, 조니 데이먼, 조니 데이먼 데이먼 데이먼 데이먼과 같은 선수들이 4경기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